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 가장빨리!(아이폰6,7,x,11,플러스)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 

 

안녕하세요 가이드 마스터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비활성화 빨리 푸는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다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아이폰 비활성화 이유

보통 아이폰을 구매하는 여러 이유중 하나로 강력한 보안을 뽑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강력한 보안이 비수가 되어 본인에게 돌아온다면 자신도 비밀번호를 모를시에는 접속이 거의 불가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시사합니다. 때문에 비밀번호 설정 시 꼭 기억하고 있는것이 좋습니다. 

아이폰의 보안 성능은 IT 전문가라 하더라도 쉽게 뚫을 수 없으며, 비용적인 면에서도 상당한 가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잠금해제 비밀번호를 연속으로 틀릴경우 일단 경고문구가 뜹니다. 그리고 핸드폰이 비활성화로 잠겨버립니다.

처음엔 1분으로 짧은시간동안 잠기지만, 그 이후에도 계속 틀리게 되면 5분 10분 등으로 시간이 점점 늘어납니다.

게다가 비활성화 상태에서는 어떠한 것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지 긴급통화와 걸려오는 전화 외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내 폰인데 내가 사용하지 못하는 상당히 난처한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그래서 아이폰 비활성화를 푸는 여러가지 방법을 살펴봅시다.

여러가지 방법이라 한 이유는 완벽하게 딱 이 방법으로 추천드릴만한게 아직은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 방법들이 나와있지만 안될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일단 여러 방법을 시도해보는 것이 좋긴하겠습니다.

 

해결방법들

일단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것은 직접 아이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물론 여기서도 특별한 방법은 있는것은 아니고 초기화를 진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아이폰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신다면 일단 다른 저장장치에 백업해두고 내방할것을 추천드립니다. 

당연히 초기화를 하면 기존에 아이폰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는 날아가겠죠. 그래서 항상 1~2주 간격으로 백업하는 습관을 갖거나 아이튠즈나 아이클라우드 등을 통해 백업해 놓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백업해 놓지 않았는데 특정 정보들은 살리면서 초기화를 하는것은 불가합니다. 그럴 경우에는 어쩔수 없이 비밀번호를 찾아야 겠죠.

그레이키라는 장치가 있긴합니다. 이것은 아이폰과 피씨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겁니다. 비밀번호를 적게는 300번 또는 무한대로 입력해 볼 수 있게끔 하는 장치입니다. 

안타까운건 이건 유료 장치입니다. 따라서 횟수가 무한대로 갈수록 가격은 높아집니다. 

아이폰센터를 방문할 여건이 안된다면 일단 제일 먼저 추천드리고 싶은건 본인이 직접 초기화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튠즈를 활용한 초기화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튠즈를 통해 초기화가 되었다면 당연히 비밀번호 설정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가 되었다면 다시 백업해 두었던 저장장치에 있던 자료들을 아이폰에 생성해줘야 그나마 이전상태로 조금이라도 돌아갈 수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