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엠 앨범 사는곳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SuperM은 일단 SM Entertainment의 인기 보이 그룹 ShINee, EXO, NCT 127 및 WayV의 멤버로 구성됩니다.
K팝 프로젝트 보이밴드 슈퍼엠의 첫 정규앨범 슈퍼원이 빌보드로 아주 기념비적으로 진입했습니다.
바로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에서 첫 정규 앨범 '슈퍼 원'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 빌보드는 23일(현지시간) 슈퍼엠 앨범이 등가 앨범 단위로 측정한 다량 소비량을 기준으로
미국 최고 인기 앨범인 '빌보드 200'에서 2위에 올랐다고 보도했습니다.
슈퍼엠의 앨범 판매량은 전통 음반 판매량과 스트리밍, 디지털 다운로드 등이 모두 계산되었답니다.
피지컬 앨범 판매량인 10만1천 장을 모두 합쳐서 총 10만4천 장의 앨범판매량입니다. 아주 어마어마한 숫자입니다.
"마블과 공동 브랜드가된 세트판매는 다양한 품목을 포함하여 그룹의 공식 웹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는 많은 상품 / 앨범 번들로 강화되었습니다.
또 포스터가 달린 타겟-exclusive 버전을 비롯해 디지털과 CD 형식으로 출시된 12장 이상의 앨범의 특이함이 판매를 부추겼다"고 빌보드는 전했습니다.
즉 마블과 협업해서 만든 것도 판매량에 아주 큰 도움이 되었다는 뜻이죠.
일단 지난해 10월 EP 앨범 '슈퍼엠:1 미니앨범'이 미국 빌보드 200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한적이 있습니다.
이는방탄소년단에 이어 두 번째 K팝 강자 그룹으로 등극하는 경우였습니다.
케이팝에 강세를 보였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원(one)과 함께 같이 어려움을 겪고있는 분들이 이겨냈으면 좋겠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총 15가지의 곡으로 앨범이 구성되어 있답니다.
슈퍼엠 앨범 사는곳
슈퍼엠 앨범 사는곳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