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가이드 마스터입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다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현대백화점 카드 종류는 세가지가 있는데요. 일반형, 해피포인트카드. 페이코 제휴카드가 그것입니다.
현대백화점카드는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이나 일정한 소득이 있는 경우 입회신청서와 첨부서류를 제출하면 심사 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가족카드 : 만 18세 이상 본인회원의 가족만 발급 가능)
특히나 좋은점은 현대백화점 카드의 경우 연회비가 무료인 상품이에요. 전월사용시 5%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5만원 이상 구매시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수 있어요.
결제일은 보통 1일, 5일, 10일, 15일, 18일, 24일, 26일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신청은 본인회원 또는 가족카드를 소지한 회원의 계좌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 센터 번호는 1588-4560이며 카드관련 상담을 받을수 있는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가능합니다. (ARS는 24 시간 연결 가능)
현대백화점 이용이 많으시다면 백화점 전용카드로 발급해서 할인혜택 무이자 혜택도 누려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약에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셨는데 기계목소리를 계속 듣기 거북하시다면 위 전화번호로 전화후 5번과 0번을 순차적으로 누르면 연결됩니다. ARS 상담서비스 코드 선택 중 이전 메뉴이동은 *(별표) 입니다.
카드 해지는 복잡하게 할거없이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1588-4560)로 전화해서 연락하셔서 접수하신후 신분증 지참후에 현대백화점 회원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분실신고는 고객센터 전화후 1번을 누르고 그다음 3번을 택하면 됩니다. 만약 비밀번호를 수정하고 싶으면 1번 누르고 그 이후 2번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카드를 분실한 경우 분실 및 도난 신고 절차를 이행한 경우에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신고 접수일로부터 60일 전까지의 부정사용대금에 대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백화점 들어가기 전 꼭 해야할 손소독제! 성능 좋고 가성비 있게 구매하는곳!